Game Information/Game Trailer & Play Time

[PC MULTI]【 앨런 웨이크 2 】플레이 타임 / 플탐 / 정식 한글화 / 메타스코어 / 시스템 사양 ( Alan Wake 2 PlayTime)

Rayus 2023. 11. 30.

[PC MULTI] 앨런 웨이크 2 플레이 타임 / 플탐 & 트레일러

플랫폼: PC,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한글화 여부: 정식 한글화

  장르: 슈팅, 액션, 어드벤처, 호러
  개발자: Remedy Entertainment
  배급사: Epic Games Publishing
  출시일: 2023년 10월 27일

 


트레일러 & 메인 커버

Alan Wake 2 - Launch Trailer | PS5 Games - YouTube

 

플레이타임

Single Play Normal Rush Leisurely
Main 18시간 14시간 21시간
Main + Sub 24시간 19시간 31시간

게임소개

사가 앤더슨이 작은 마을에서 종교의식 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앨런 웨이크는 암울한 이야기를 써서 주변의 현실에 영향을 주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두 영웅은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과연 이 두 사람이 이 상황을 타파할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치명적인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작은 마을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조사하던 주인공들이 끔찍한 여정에 갑자기 휘말리게 됩니다. 강렬한 긴장감과 뜻밖의 반전으로 가득한 이 심리 호러 스토리 게임에서 초자연적인 어둠의 근원을 밝혀내세요.


두 명의 캐릭터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앨런 웨이크와 사가 앤더슨의 스토리를 모두 경험하고 다른 관점으로 전개되는 사건들을 확인해 보세요. 사건을 해결하려는 앤더슨의 생사를 건 노력과 어둠의 공간 한가운데에서 벗어나려는 웨이크의 필사적인 시도를 오가며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경험해 보세요.


두 세계를 탐험하세요
각기 풍부한 캐릭터와 치명적인 위협으로 가득 찬 아름다우면서도 무시무시한 두 세계를 경험하세요. 태평양 북서부에 있는 콜드론 호수 및브라이트 폴즈와 워터리의 목가적인 마을의 웅장한 풍경을 발견하고, 이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어둠의 공간의 끔찍한 도시를 탈출해 보세요.


빛과 함께 살아남으세요
필사적인 근거리 교전에서 한정된 자원으로 강력하고 초자연적인 적을 상대해 보세요. 총만 가지고서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빛이야말로 어둠과 맞서 싸울 수 있는 최고의 무기이며, 적들이 위협하며 당신을 압도하려고 할 때 피난처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스크린샷



「 시스템 사양 |  Specification 」


본 포스트의 결괏값은 howlongtobeat.com 을 참고하였고 1회 차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기 전 확인 용으로 참고해 주세요!

 

◽ Normal: 일반적인 보통(Normal) 난이도의 게임 진행과 중요한 부분만 집중해서 했을 때 플레이타임

 Rush: 쉬운 (Easy) 난이도의 파고드는 요소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빠르게 게임을 진행했을 때 플레이 타임

 Leisurely: 천천히 여유롭게 게임을 진행하고 텍스트를 꼼꼼히 읽으면서 진행했을 때 플레이타임  

 

* 기본적으로 도전과제 & 트로피 달성 & 스피드 런 등을 위한 플레이타임은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개인마다 편차가 크니 본인 플레이 성향에 따라 대충 참고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포스팅 내용은 수시(주요 업데이트, DLC 출시, 공략 등)로 업데이트 됩니다!

 

* 댓글로 자신의 플레이타임을 남겨주세요! 자료 취합에 도움이 됩니다.


 

"  앨런 웨이크 2" 비슷한 추천 게임

 

[PC MULTI] 앨런 웨이크 플레이 타임 / 플탐 / 정식 한글화( Alan Wake PlayTime)

 

[PC MULTI] 앨런 웨이크 플레이 타임 / 플탐 / 정식 한글화( Alan Wake PlayTime)

[PC MULTI] 앨런 웨이크 플레이 타임 / 플탐 & 트레일러 플랫폼: PC, Xbox 360 한글화 여부: 정식 한글화 앨런 웨이크 / 트레일러 & 표지 Alan Wake PC - Steam Launch Trailer 플레이타임 Single Play Normal Rush Leisurely M

igc1221.tistory.com

 


😊 텔레그램 구독 ( 알림 전용 대화 X )

 

https://t.me/joinchat/U6R6pjEAbhZSRFOc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