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MULTI] 프로스트펑크 플레이 타임 / 플탐 & 트레일러
플랫폼: PC, PlayStation 4, Xbox One
한글화 여부: 정식 한글화
프로스트펑크 / 트레일러 & 표지
플레이타임
Single Play | Normal | Rush | Leisurely |
Main | 시간 | 시간 | 시간 |
Main + Sub | 시간 | 시간 | 시간 |
갈라진 틈 DLC / 트레일러 & 표지
■ 독특하고 새로운 무한 모드 맵
■ 건설 가능한 신규 건물 – 다리
■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On The Edge DLC / 트레일러 & 표지
■ 신규 영구동토 메커니즘: 정착지 및 안전 교역로
■ 신규 관계 메커니즘: 호의, 개선 사항, 교역, 외교
■ 신규 유닛: 건설 팀 - 교역소 및 안전 교역로를 건설하는 데 사용됩니다.
■ 영구동토의 신규 구역 16개 및 기존 구역에 추가된 이야기
■ 3개의 신규 도시 구조 및 7개의 신규 기술들
■ 전체 무한 모드 변수에 새로운 설정 추가: 정착지
■ Piotr Musiał이 작곡한 25분가량의 신규 배경음악(6가지 트랙)
■ 다양한 추가 사항, 개선 사항 및 수정이 있습니다
마지막 가을 DLC / 트레일러 & 표지
■ 새로운 환경에서 진행되는 프리퀄 스토리
■ 무한 모드(건축가)에 새로운 변수를 추가
■ 법률서 두 가지가 새롭게 추가
■ 유독 가스나 노동자의 파업 등, 새로운 위협과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 노조를 설립해 노동자를 다루는 등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도 새롭게 추가
■ 새로운 기술 체계도, 개발할 수 있는 발명품, 획득할 수 있는 자원이 추가
■ 부두, 전신국, 노동자 위원회 등 새로운 건물 25종이 추가
■ 인건비가 저렴하고 순종적인 죄수를 비롯한 새로운 사회적 계층이 추가
본 포스트의 결괏값은 howlongtobeat.com 을 참고하였고 1회 차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기 전 확인 용으로 참고해 주세요!
* Normal: 일반적인 보통(Normal) 난이도의 게임 진행과 중요한 부분만 집중해서 했을 때 플레이타임
* Rush: 쉬운 (Easy) 난이도의 파고드는 요소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빠르게 게임을 진행했을 때 플레이 타임
* Leisurely: 천천히 여유롭게 게임을 진행하고 텍스트를 꼼꼼히 읽으면서 진행했을 때 플레이타임
* 기본적으로 도전과제 & 트로피 달성 & 스피드 런 등을 위한 플레이타임은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개인마다 편차가 크니 본인 플레이 성향에 따라 대충 참고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포스팅 내용은 수시(주요 업데이트, DLC 출시, 공략 등)로 업데이트 됩니다!
* 댓글로 자신의 플레이타임을 남겨주세요! 자료 취합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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