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Information/PC 한글패치

[PC]「 글룸헤이븐 」플레이 타임 / 플탐 / 한글패치 / 메타스코어 / 시스템 사양 ( Gloomhaven PlayTime)

Rayus 2022. 9. 19.

[PC] 글룸헤이븐 플레이 타임 / 플탐 & 트레일러

플랫폼: PC

한글화 여부: 한글패치

 장르: 어드벤처, RPG, 전략
 개발자: Flaming Fowl Studios
 배급사: Asmodee Digital
 프랜차이즈: Asmodee Digital
 출시일: 2021년 10월 20일
 앞서 해보기 출시 일자: 2019년 7월 17일

 

[한글 패치 방법]

 

게임 구입 후 아래 주소(스팀 창작마당)로 이동해 모드 적용하시면 됩니다.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2636894262

 


트레일러 & 메인 커버

GLOOMHAVEN | Cinematic Launch Trailer - YouTube
Gloomhaven | Gameplay Overview Trailer - YouTube

플레이타임

Single Play Normal Rush Leisurely
Main - - -
Main + Sub 110시간 94시간 122시간

게임소개

모험의 부름에 이끌리든,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금에 대한 열망에 이끌리든, 여러분의 운명은 분명 똑같을 것입니다. 호평을 받은 보드 게임의 디지털화인 Glomhaven은 Tactical-RPG와 던전 크롤링을 혼합합니다.

 

모험의 부름에 이끌리든,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금에 대한 열망에 이끌리든, 여러분의 운명은 분명 똑같을 것입니다. 호평을 받은 보드 게임의 디지털화인 Glomhaven은 Tactical-RPG와 던전 크롤링을 혼합합니다.

 

모험의 부름으로 Gloomhaven의 땅에 끌리든,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금빛에 대한 열렬한 열망이든, 당신의 운명은 분명 똑같을 것입니다...

모든 선택이 중요한 이 가혹한 장소에서 용병들을 이끌고 가십시오. . 무시무시한 던전, 무시무시한 숲, 무시무시한 몬스터로 가득 찬 어두운 동굴을 뚫고 길을 개척하여 보상을 거머쥐거나…

당신의 검을 살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판매하십시오. 그들이 시 공무원이든 부패한 이교도이든 상관없습니다. 당신은 결과를 얻기 위해 돈을 받고 질문을 하지 않습니다. 어디에 선을 그을 것인가?

모험의 부름으로 Gloomhaven의 땅에 끌리든,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금빛에 대한 열렬한 열망이든, 당신의 운명은 분명 똑같을 것입니다...

모든 선택이 중요한 이 가혹한 장소에서 용병들을 이끌고 가십시오. . 무시무시한 던전, 무시무시한 숲, 무시무시한 몬스터로 가득 찬 어두운 동굴을 뚫고 길을 개척하여 보상을 거머쥐거나…

당신의 검을 살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판매하십시오. 그들이 시 공무원이든 부패한 이교도이든 상관없습니다. 당신은 결과를 얻기 위해 돈을 받고 질문을 하지 않습니다. 어디에 선을 그을 것인가?

 

독특한 중세 다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Gloomhaven은 전략적 계획과 문제 해결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혼자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협동으로 이 어두운 세계에 맞서십시오!

 

독특한 중세 다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Gloomhaven은 전략적 계획과 문제 해결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혼자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협동으로 이 어두운 세계에 맞서십시오!

 

2~4명의 용병으로 구성된 밴드에서 세계를 탐험하세요. 17명의 독특한 캐릭터는 각각 고유한 기술 과 1,0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어두운 동굴과 무시무시한 Gloomhaven의 숲을 탐험하기 전에 능력 카드 덱을 준비하세요.

 

향상된 기능과 특전으로 게임 중 능력을 연마 하고 레벨 업과 새로운 장비로 능력이 향상됩니다. 여기에서 살아남으려면 가능한 모든 이점이 필요합니다. 그러니 용병단을 꾸리고, 강력한 유물을 쫓고, 그레이트 오크의 호의를 사고, 절대 방심하지 마십시오.

 

향상된 기능과 특전으로 게임 중 능력을 연마 하고 레벨 업과 새로운 장비로 능력이 향상됩니다. 여기에서 살아남으려면 가능한 모든 이점이 필요합니다. 그러니 용병단을 꾸리고, 강력한 유물을 쫓고, 그레이트 오크의 호의를 사고, 절대 방심하지 마십시오.

 

원래 Gloomhaven 보드 게임에서 각색,95개의 스토리 미션으로 구성된 이 분기 캠페인은 당신의 탐욕과 도덕성을 겨루는 것입니다. 많은 강력한 적들이 글룸헤이븐 시를 장악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는 반면, 다른 이들은 고대 지하실과 잊혀진 유물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주민들의 편을 들 수 있지만 대가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길이 무엇이든 어려운 선택으로 포장될 것입니다.

 

원래 Gloomhaven 보드 게임에서 각색,95개의 스토리 미션으로 구성된 이 분기 캠페인은 당신의 탐욕과 도덕성을 겨루는 것입니다. 많은 강력한 적들이 글룸헤이븐 시를 장악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는 반면, 다른 이들은 고대 지하실과 잊혀진 유물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주민들의 편을 들 수 있지만 대가가 좋지 않을수 있습니다. 

 

당신의 길이 무엇이든 어려운 선택으로 포장될 것입니다.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제작된 Guildmaster 모험에는 새로운 스토리라인, 퀘스트, 지도 및 NPC와 함께 Gloomhaven의 또 다른 측면을 경험할 수 있는 160 개 이상의 독점 디지털 임무 가 있습니다.
단순한 도적보다 훨씬 더 형언할 수 없는 것들로 가득 찬 지역에서 용병 길드를 이끄십시오.

이 치명적인 새로운 영역에서 각 전투에 가장 적합한 용병 조합을 선택하고 그들의 캐릭터 스토리를 따르십시오.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제작된 Guildmaster 모험에는 새로운 스토리라인, 퀘스트, 지도 및 NPC와 함께 Gloomhaven의 또 다른 측면을 경험할 수 있는 160 개 이상의 독점 디지털 임무 가 있습니다.
단순한 도적보다 훨씬 더 형언할 수 없는 것들로 가득 찬 지역에서 용병 길드를 이끄십시오.

이 치명적인 새로운 영역에서 각 전투에 가장 적합한 용병 조합을 선택하고 그들의 캐릭터 스토리를 따르십시오.


스크린샷


메타스코어 82

 


「 시스템 사양 |  Specification 」

●  최소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 10 64bits
프로세서: Intel Core i5-3470, AMD Ryzen 3 1200, or above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GeForce GTX 760, Radeon R9 280, or above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14 GB 사용 가능 공간

 

●  권장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 10 64bits
프로세서: Intel Core i5-3470, AMD Ryzen 3 1200, or above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GeForce GTX 760, Radeon R9 280, or above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14 GB 사용 가능 공간

 


본 포스트의 결괏값은 howlongtobeat.com 을 참고하였고 1회 차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기 전 확인 용으로 참고해 주세요!

 

◽ Normal: 일반적인 보통(Normal) 난이도의 게임 진행과 중요한 부분만 집중해서 했을 때 플레이타임

 Rush: 쉬운 (Easy) 난이도의 파고드는 요소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빠르게 게임을 진행했을 때 플레이 타임

 Leisurely: 천천히 여유롭게 게임을 진행하고 텍스트를 꼼꼼히 읽으면서 진행했을 때 플레이타임  

 

* 기본적으로 도전과제 & 트로피 달성 & 스피드 런 등을 위한 플레이타임은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개인마다 편차가 크니 본인 플레이 성향에 따라 대충 참고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포스팅 내용은 수시(주요 업데이트, DLC 출시, 공략 등)로 업데이트 됩니다!

 

* 댓글로 자신의 플레이타임을 남겨주세요! 자료 취합에 도움이 됩니다.


 

" 글룸헤이븐 " 비슷한 추천 게임

 

[PC MULTI]「 슈퍼로봇대전 X 」플레이 타임 / 플탐 / 정식 한글화

[PC MULTI]「 워해머 40,000: 배틀섹터 」플레이 타임 / 플탐 / 정식 한글화

[PC MULTI] 엑스컴 2 플레이 타임 / 플탐 / 정식 한글화


😊 텔레그램 가입 ( 알림 전용 대화 X )

 

https://t.me/joinchat/U6R6pjEAbhZSRFOc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