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ials/Tips

[PC TIP] 녹스(NOX)앱플레이어 - PC로 안드로이드 게임하기 2

Rayus 2016. 1. 6.

 


 

 

녹스 앱플레이어

 

 

 

 

얼마전 블루스택2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쉬운점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ㅠㅠ

일단 컴퓨터 사양을 타서 그런지 조금 버벅거리더라구요

 

멀티태스킹부분도 마찬가지로 아쉬운점이 있구요

 

앱자체가 버벅거리지는 않지만 다른 프로그램을 동시에 띄우면서

하기에는 무겁구요..

 

주변 지인들이 "녹스써", "녹스가 대세임"라고 하시길래

한번 다시 PC로 안드로이드 게임하기 2탄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녹스 앱플레이어 입니다

 

http://www.bignox.com/kr

 

 

 

위 홈페이지링크를 타고 다운로드 을 받습니다~

블루스택과 마찬가지로 녹스도 한글이 지원이 되는군요~

 

 

 

다운을 다받고 실행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뜹니다~빠른설치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는 뭐 별거 없습니다. 그저 다음다음다음 이죠 ㅎㅎ

 

 

 

 

자 ~ 설치중이군요~

 

 

 

 

 

설치중간에 위화면이 뜹니다 드라이버설치 같은데 설치해줍니다~

 

 

 

 

 

블루스택보다 설치가 조금더 빠른느낌입니다 시작버튼을 눌러주세요~

 

 

실행하면 위와같이 로딩이 되구요 창하단에는 로딩동안 팁이 뜨네요

멍때리는거보단 한번씩 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실행후 첫번째 화면입니다~

깔끔하네요 눈이 띄는게 있다면 Play스토어 아이콘이 보이군요!

블루스택에서는 안보였던거 같은데..

 

 

설정에 들어가 구글 계정을 연동시켜야겠죠?

 

2015/12/26 - [Tips] - [PC TIP] 블루스택2 - PC로 안드로이드 게임하기

 

저번 포스팅에 계정연동하는것은 다시 반복하면 포스팅이 길어지니 링크로 대체하겠습니다~^^*

 

포스팅 중간부터 있으니 처음설치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기존계정이 있으신분들은 계정추가를 할필요없이 기존계정으로 ㄱㄱ~~

 

 

 

 

창크기도 조절되구요~

 

 

 

블루스택2에 있을 기능은 다 있습니다 ^^* 위그림처럼 저렇게 열고 닫을수도 있네요

 

 

 

 

세븐나이츠를 설치해봅니다

 

 

 

 

 

 

 

 

 

 뭐 예상대로 잘 실행이 되는군요...더 좋자고 까는건데 실행이 안되면 안되겠죠 ㅋㅋ?

 

 

 

멀티 앱플레이어

 

 

 

녹스 플레이어의 장점! 멀티 앱플레이어

 

 

 

 

블루스택2에서 멀티태스킹이야기를 했었는데요....

녹스는 아예...플레이어를 추가할수 있더군요..

 

 

 

 

이렇게 창 하단에 있는 앱플레이어 추가버튼을 눌러줍니다

 

 

 

 

추가가 된것을 볼수가 있구요.그리고 시작버튼을 누르면 새창으로 앱플레이어가

실행이 되는것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이렇게 ㅋ 동시에 개별로 실행이 가능하기때문에 다양한게임을 한번에 플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실행을 하면 다른작업은 조금 무리겠죠?

사양이 좋은컴퓨터는 가능하겠지만

저같이 보급형 컴퓨터는 두개도 버벅거리네요 ㅎㅎ

 

 

 

최적화

 

 

 블루스택과 또 다른 좋은점은 사양에 따라 최적화해서 실행을 할수있다는 점인데요.

 

 

 

시스템설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위에 톱니바퀴처럼생긴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와같이 설정을 해놓고 플레이를 하는편입니다. 녹스를 단독으로 실행할때는

상 으로 하고 해상도도 조금 올려서 하는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루스택의 고질병인 키보드 타이핑이 밀리는현상은

녹스에서는 찾아볼수 없습니다 잘 타이핑이 됩니다!!

 

사실 이것하나만 가지고도 녹스를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ㅎ

 

 

이렇게 녹스까지 깔고 어느정도 사용해본결과

 

저는 녹스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녹스로 갈아탈것같습니다

 

이글을 보시는분들도 대부분 공감하시리라 생각이 되네요

 

그럼 PC로 안드로이드 게임하기 2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