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Information/기타분류

[Review] 두드려라! 머나먼왕국 - 전투방법 및 메뉴설명

Rayus 2016. 1. 26.

 

 

 


 

 

 

 

 

▲두드려라 머나먼 왕국

 

▲다이노쿨러

 

두드려라! 머나먼 왕국(두머왕)은 머나먼왕국으로 유명한

Dinocooler(다이노쿨러)에서 제작한 클리커류 게임입니다.

 


 

▶ 스토리

 

  

▲인트로                                                                            시작화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머나먼 왕궁

 

그러던 어느날, 갑작스레 검은 용 군단이 침공한다!

 

검은 용 군단은 왕국의 보물 "큐브"를 훔쳐가고

 

이에 공주는 분노는 폭발하고 마는데

 

"가랏! 용사여 저 건방진 검은 용을 토벌하고 큐브를 되찾아 올 것을 명령한다"!

(보통 공주가 납치되 용사가 구출하러 가는거 아닌가요?)

 

 

자~ 그럼 게임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기본조작

 

 

START 버튼을 누르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아무곳에 터치(탭)하면 자기앞의 몬스터부터 차례대로 공격을합니다.

기본적인 공격방법은 이것으로 끝입니다~!간단하죠?

 

 

 

 

6원이 모이니 용사[레벨업]을 하라는군요! 용사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레벨업버튼을 누르면 레벨업이 됩니다. 레벨업을 하니 탭공격력이 늘어나네요~

이렇게 용사 레벨을 올려주면 탭공격력이 늘어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자 레벨도 올렸겠다 신나게 두드려줍니다~!

근데 왠지 보스처럼 보이는 녀석이 보이는군요!~

 

 

▲ 보스

 

보스는 일반몬스터보다 HP가 높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밑에 노란색 게이지가 제한시간을 나타내는데 30초 안에

보스를 클리어해야 됩니다. 만약 제한시간안에 클리어

하지 못한다면....

 

 

 

 

용사가 뒤로 밀리면서 보스앞에 몬스터가 하나 생깁니다. 공격력이 모자라 도저히

시간안에 클리어하지 못할것 같으면 후퇴하기버튼을 눌러 포기하실 수 있습니다.

 포기한다고 다시 도전을 못하는건 아니니 힘을 다시 길러 보스도전을 하도록 합시다!

 

 

 

보스를 클리어하면 다음 단계로 갑니다.1단계가 2개의 층으로 되어있군요.

 

 


 

▶ 용병

 

  

 

돈50원 모이니 용병을 고용 해보라고 하네요~ 혼자 탭하기 심심하니 용병을 고용해볼까요?

용병을 고용하는 방법은 하단에 용병탭을 눌러서 활성화된 용병을 고용하면됩니다.

이렇게 고용한 용병은 자동으로 공격을 합니다.

 

 

 

용병을 고용하고 용병아이콘을 누르면 용병의 스킬정보를수 있습니다.

 레벨10, 30, 50, 100, 200, 400, 800, 1000 각 레벨구간 별로 스킬을 습득할수 있네요.

돈을 많이 모아 용병도 많이 고용해야겠습니다.

 

 


 

▶ 상점

  

 

 기본적으로 무료게임이지만 인앱결제가 존재합니다. 남들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으시다면

결제를 해보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

(참고로 저는 무과금 유저입니다.)

 


 

▶ 설정

 

 

 

설정버튼을눌러 알림기능을 끄거나 음악, 효과음을 켜거나 끌수 있습니다.

사양이 좋이 않은 기기라면 저사양모드를 체크하는것도 좋겠네요

차이점은 용병의 공격이펙트가 활성화되고 안되고의 차이인듯 합니다~

클라우드라는 기능이 있는걸로 봐서 기기간 호환도 원활히 할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기능이 있으니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

 

 


 

 

전투방법 및 메뉴설명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장비, 스킬, 유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