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Information/PC 한글패치

[PC MULTI]「 쉘터드 」플레이 타임 / 플탐 / 한글패치 / 메타스코어 / 시스템 사양( Sheltered PlayTime)

Rayus 2021. 9. 3.

[PC MULTI] 쉘터드 플레이 타임 / 플탐 & 트레일러

■ 플랫폼:  안드로이드, 닌텐도 스위치, iOS,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리눅스, macOS, 맥 O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4

■ 장르: 인디, RPG, 전략
■ 개발자: Unicube, Team 17 Digital Ltd
■ 배급사: Team17 Digital Ltd
■ 프랜차이즈: Team17 Digital
■ 출시 날짜: 2016년 3월 16일

■ 한글화 여부: 한글패치

 

[한글 패치 방법]

*(구글번역) 완벽한 패치는 아니지만 구글번역판이라도 하고싶으시면 받아서 적용

resources.assets
3.04MB

위 resources.assets를 다운받고  Sheltered_Data에 풀어줍니다.

게임 들어가서 옵션에  독일어로 적용.

 

 

- 추가 에픽스토어 버전 패치 방법

resources.assets
3.07MB

위 파일로 받고 ShelteredWindows64_EOS_Data 에 붙여넣으면 문제 없이 실행된다.

 

* 게임 설치폴더 경로로 가는 방법

스팀 실행→ 라이브러리 → 게임이름 →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출처: 나무위키 


쉘터드  / 트레일러 & 표지

Sheltered - Launch Trailer (Nintendo Switch) - YouTube

플레이타임

Single Play Normal Rush Leisurely
Main 22시간 21시간 23시간
Main + Sub 31시간 23시간 42시간

게임소개

헐떡이며, 겁이 질린 당신의 뒤로 대피소의 에어록이 철컹 내려와 닫힙니다. 밖에 나가고 싶지 않지만 나가야만 합니다. 포기하는 게 훨씬 나을 수도 있죠. 하지만 당신은 포기하지 않습니다. 고난, 굶주림, 목마름. 공포. 당신이 왜 살아있어야 하는지를 반복해서 되새겨 봅니다. 왜 이래야 하는지를. 그리고 바로 그 소리가 들려옵니다. "아빠 왔다!" 부인의 얼굴에 환한 빛이 감돌고 당신은 의료 공급품으로 가득한 가방을 엽니다. 어디서 구했는지 그녀에게 알릴 필요는 없습니다. 가장 힘든 이 시기에 당신만의 작은 승리를 그저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Sheltered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재앙 관리 게임으로 "핵가족"이라는 용어에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부여합니다. 수십억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핵 대참사에서 운 좋게 살아남은 당신은 뻔히 예상되는 암흑 같은 미래의 시간에 가족이 함께 거주하는 집이 될 콘크리트 지하 대피소로 가는 도중 공급품을 가능한 한 많이 확보해야 합니다.

 

 

게임 특징

 

-가족이 최우선: 가족이 살아남도록 지켜주고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상의 야만적인 위험으로부터 보호하세요.

 

-대피소를 집으로 가꾸세요: 대피소를 안전하게 지키고, 거주할 수 있는 곳으로 유지하고, 가족들이 생존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충분히 가질 수 있도록 하세요. 위험과 침입으로부터 대피소를 보호해야 합니다!

 

-커스터마이징: 가족 구성원에게 성별, 이름, 모습 등을 부여하여 원하는 대로 나에게만 고유한 가족을 만드세요.

 

-RPG 메커니즘: 가족이 점점 발전되면서 이들의 능력치는 더 풍부해지는 경험과 심리적으로 충격적인 경험 시스템에 맞추어 적응되어 갑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특성, 장점, 단점이 바뀝니다.

스크린샷


메타스코어 / 유저스코어


「 시스템 사양 |  Specification 」

■ 최소 
-

 

■ 권장 
운영체제: Windows XP
프로세서: Dual Core CPU
메모리: 1 GB RAM
그래픽: GeForce 7800, AMD HD 4600, Intel HD Graphics 3000 or above
DirectX: 버전 9.0
저장공간: 600 M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Windows Compatible Card


본 포스트의 결괏값은 howlongtobeat.com 을 참고하였고 1회 차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기 전 확인 용으로 참고해 주세요!

 

* Normal: 일반적인 보통(Normal) 난이도의 게임 진행과 중요한 부분만 집중해서 했을 때 플레이타임

* Rush: 쉬운 (Easy) 난이도의 파고드는 요소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빠르게 게임을 진행했을 때 플레이 타임

* Leisurely: 천천히 여유롭게 게임을 진행하고 텍스트를 꼼꼼히 읽으면서 진행했을 때 플레이타임  

 

* 기본적으로 도전과제 & 트로피 달성 & 스피드 런 등을 위한 플레이타임은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개인마다 편차가 크니 본인 플레이 성향에 따라 대충 참고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포스팅 내용은 수시(주요 업데이트, DLC 출시, 공략 등)로 업데이트 됩니다!

 

* 댓글로 자신의 플레이타임을 남겨주세요! 자료 취합에 도움이 됩니다.


 

" 쉘터드 " 비슷한 추천 게임

 

[PC MULTI] 프로스트펑크 플레이 타임 / 플탐 / 정식 한글화

[PC]「산소 미포함」플레이 타임 / 플탐 / 정식 한글화

[PC] 새티스팩토리 플레이 타임 / 플탐 & 트레일러


텔레그램 가입 ( 알림 전용 대화 X )

 

https://t.me/joinchat/U6R6pjEAbhZSRFOc

 

댓글

추천 글